쇼핑

다이소 아세톤 네일 리무버 비타민 네일 리무버 그린티

dailyrecord 2023. 7. 13. 12:36
반응형

 

손톱이 너무 밋밋해서 오랜만에 네일 폴리쉬를 발랐다.

젤네일을 하면 손톱이 상하고 한 번 네일 계속해야해서  일반 네일 폴리쉬를 발랐는데 대충 만족스러웠다.

한 때는 젤네일이 유행해서 셀프젤네일 램프, 파츠 등등이 유행하고 일반네일 폴리쉬는 별로 안 팔았는데 이제는 다시 일반네일폴리쉬도 많이 팔아서 집에서 가볍게 바를 수 있다. 

 

매니큐어 바른지 1주일 지나니까 좀 질리고 벗겨져서 완전히 지우려고 다이소에서 네일 리무버를 사 왔다. 

 

다이소 네일 리무버 종류 가격
비타민 네일 리무버 그린티 

 

 

다이소 네일 리무버 종류 가격 

 

다이소는 매장마다 파는 물건 종류가 다르다. 크고 번화가에 있다고 모든 물건이 다 있는 것도 아니고 가끔 작은 동네에 있는 작은 매장에서 보물 찾기처럼 희귀한 상품을 발견하기도 한다. 

 

아무튼 다이소 네일리무버 종류 중 내가 본 것은 상큼한 체리향 네일리무버, 젤 리무버 쏙오프 전용, 비타민 네일 리무버 프리지어향, 비타민 네일 리무버 그린티향이 있었다. 

 

다이소 아세톤 가격은 체리향 리무버랑 젤 리무버는 2,000원, 비타민 네일리무버는 1,000원이었다. 

가격이 바로 내가 다이소에서 네일리무버 산 이유다. 올리브영에서 사면 가장 싼게 2,500원인데 가기도 귀찮은데 다이소가 더 싸서 바로 샀다. 

 

비타민 네일 리무버 그린티

 

반응형

프리지아향보다는 그린티향이 나을 거 같아서 그린티향으로 선택했다. 

네일리무버 무향이어도 좋을 거 같은데 향이 계속 지속되어서 손을 여러 번 씻게 된다. 

그린티 향은 다른 네일 리무버의 단내는 향보다는 좋았다. 

품번은 56561, 용량은 110ml 

 

네일아트 지우는 법은 화장솜에 충분히 묻혀 손톱 위에 잠시 두었다가 닦아내면 된다. 

화장솜 없이 휴지로 하면 휴지가 네일리무버를 흡수하지 못해서 잘 안 지워진다. 

 

네일리무버가 거기서 거기인데 만족스러운 가격과 향의 다이소 비타민 네일리무버 그린티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