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플레이기록

아이러브커피 발렌타인 접속 선물, 사이드 메뉴

dailyrecord 2023. 2. 14. 18:13
반응형

00데이 때마다 선물을 주는 아이러브커피.

법정공휴일뿐만 아니라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날이면 접속선물을 준다.

여러 날 중에 기억에 남았던 건  "소상공인의 날" 까지 챙겨서 선물을 준거다. 

 

발렌타인 초콜릿 특판 진열대 

 

 

접속선물로 "발렌타인 초콜릿 특판 진열대"를 줬다. 

그리고 러블리 테마를 재판매하길래 하트 모양 벽지랑 하트 아이템 몇 개를 샀다. 

오래된 게임이라서 예전 감성이 녹아 있어서 재밌다. 

다시 보니까 하트라던지 과자컨셉의 테마가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갈색 포장지의 비싼 초콜릿이 진열되어 있다. 

 

솔로천국 커플지옥 포스터도 있다. 

 

 

딸기 초코 오믈렛 

 

 

발렌타인 시기에 맞춰 나온 사이드 메뉴 딸기초코 오믈렛 

오믈렛 빵도 한 때 유행했었는데 한 번도 못 먹어봤는데 이제 파는 곳이 없다.

 

300개 팔아서 5성 만들어서 캐시 받았다.

 

갑자기 이거 보니까 딸기 디저트가  먹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