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딸기라떼 덜 달게 커스텀

스타벅스

by dailyrecord 2025. 2. 7. 23:55

본문

반응형

 

 

요즘 가장 좋아하는 스타벅스 메뉴는 딸기라떼이다. 스타벅스 딸기라떼는 우유에 프레시 딸기베이스, 시럽이 들어간 음료로 딸기과육이 느껴지는 음료다. 커피와 차 말고 다른 걸 마시고 싶어서  마셔본 음료인데 달콤하고 상큼해서 맛있는 스타벅스 메뉴였다.

 

오늘은 스타벅스 딸기라떼 벤티 사이즈 덜 달게 커스텀 레시피를 소개하려고 한다. 

 

 

스타벅스 딸기라떼 벤티 가격
스타벅스 딸기라떼 커스텀 덜 달게
스타벅스 딸기라떼 클래식 시럽 빼기

 

 

 

스타벅스 딸기라떼 벤티 가격

 

 

 

스타벅스 딸기라떼 벤티 사이즈 가격은 8,100원으로 스타벅스 메뉴 중에 고가인 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이 있을 때 추천하고 싶은 메뉴다. 

 

 

반응형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은 대부분의 톨 사이즈 음료에 사용할 수 있는데 사이즈 업 비용으로 1,600원을 내고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다. 맛있는 메뉴이기 때문에 큰 사이즈로 넉넉하게 마셔야 한다. 

 

 

 

스타벅스 딸기라떼 커스텀 덜 달게

 

 

 

스타벅스의 장점은 앱에서 영양성분과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보기 쉽다는 것이다. 

 

스타벅스 딸기라떼 벤티 사이즈에는 3번의 클래식 시럽이 들어가고 당류는 40g이 포함되어 있는데 클래식 시럽의 양을 조절할 수가 있었다. 예전에 커스텀을 하지 않고 그냥 먹었을 때 많이 달았던 기억이 있어서 클래식 시럽을 2번 빼고 1번만 넣었다. 

 

 

스타벅스 딸기라떼 클래식 시럽 빼기

 

 

 

벤티 사이즈에 클래식 시럽을 1번만 넣은 딸기라떼 맛은 달았다.

클래식 시럽을 모두 뺄까 고민하다가 1번만 넣었는데도 충분히 단 맛이 많이 났다.

 

다음에 가면 딸기라떼 클래식 시럽 없이로 주문해 봐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