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러브커피 스마트커피머신 아이템 분해하기 만들기

아이러브커피 플레이기록

by dailyrecord 2023. 5. 7. 16:57

본문

반응형

아이러브커피 스마트 머신  

 

아이러브커피에는 스마트커피머신, 스마트로스팅머신, 스마트만능쿠킹머신이 있는데 "스마트"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일반 머신보다 생산력, 판매량 등 스펙이 좋다. 

 

이 아이템들은 돈을 주고 구매해야하는데 아이템 분해 후 부품을 얻은 후 만들기로도 만들 수 있다. 

 

돈 주고 사고싶지는 않아서 그동안 모은 커피머신, 로스팅머신, 만능쿠킹머신을 분해 후 조립해보기로 했다. 

 

아이러브커피 아이템 분해하기 

 

 

내가 만들고 싶었던 건 스마트 럭셔리블랙 커피머신이다. 블랙은 70%, 화이트는 20%, 블랙 포인트는 10% 확률로 나온다고 한다.

 

이것을 만드려면 설계도 4개, 제작키트 17개, 부품이 100개가 필요했다. 

 

왜 이거냐면 럭셔리블랙 디자인이 심플하고 배치하면 예쁘다.

 

다른 디자인은 너무 요란하게 생겨서 내 취향이 아니다. 

 

아이템 분해는 커피머신, 만능쿠킹머신, 로스팅머신, 쇼케이스 를 하면 된다.

 

골드로 구매한 건 안 되고 핫딜로 판 캐시로 산 아이템이랑 골드체리상점에서 산 분해용 머신만 가능하다. 

 

 

 

효율 별로고 디자인이 마음에 안 드는 거 위주로 분해했다. 

 

아이템을 고르면 획득 예상 아이템을 보여준다. 

 

제작키트랑 부품은 골드체리 상점에서 살 수 있다. 

 

톱니바퀴 돌고 

 

분해 끝 

 

스마트 머신 설계도 1

스마트 머신 제작키트 7

스마트 머신 부품 15 

 

나왔다. 

역시 예상대로 예상아이템에서 최솟값으로 나왔다. 

놀랍지 않고 아예 대놓고 꽝 나와서 재료 날리는 게임보다 훨씬 낫다.

 

분해 하고 또 분해해서 스마트 머신 만드는데 필요한 아이템은 다 모았다.

 

 

 

아이러브커피 아이템 만들기 

 

만들기를 누르면 오븐에서 구워진다. 

 

오븐으로 굽는 커피머신이라ㅋㅋㅋㅋ 

 

SMART 럭셔리블랙 커피 머신 획득 

 

레어컬러라고 흰색에 리본같은 건 검은색이다. 

난 올화이트가 더 마음에 드는데ㅋㅋㅋㅋ 

 

스마트 커피 머신 스펙

 

커피 머신 3대의 역할을 혼자 해내고 전용메뉴는 더 빛나는 럭셔리 핑거 드링크, 누적 판매량 2배, 커피 판매수익 60% 증가. 

 

1대로 3대 역할을 해서 자주 접속하지 못할 때 쓰면 좋을 거 같다. 

 

 

얘는 그냥 럭셔리블랙 커피머신 스펙 

 

스마트 럭셔리블랙과 일반 럭셔리블랙 커피머신

 

 

 

더 빛나는 럭셔리 핑거드링크 원두 소요량은 3675, 경험치는 +1835

 

오른쪽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세 가지 커피메뉴를 골라서 팔면 된다. 

 

 

 

 

3잔이라서 수확도 각각 해줘야 한다. 

 

스마트 머신 하나 만들어봤으니 만족.

또 만드는 건 불가능할 것 같다. 

 

예쁜 커피머신으로 커피나 계속 팔아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