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춘식이 양말, 춘식이 이름 유래

쇼핑

by dailyrecord 2023. 3. 19. 16:55

본문

반응형

요즘 자주 가는 상점은 다이소이다.

 

필요한 물건도 별로 없고 인터넷이 싸서 쇼핑몰은 안 가는데 약속 장소마다 다이소가 있어서 구경하러 꼭 한 번씩 가본다. 

 

짱구 파우치가 있나해서 봤는데 짱구 파우치는 없었고 춘식이 양말이 있었다. 

 

다이소 춘식이 양말 

 

 

춘식이 양말은 다이소에서 작년에 나왔는데 작년에 갔을 때는 품절인 건지 입고가 안 된 건지 없었는데 이번에는 매장에서 팔고 있었다. 

 

다이소에서 나온 춘식이 양말은 춘식이 스니커즈 양말, 춘식이 자수양말, 춘식이 덧버선, 춘식이 장목양말, 춘식이 단목양말, 아동용 양말이 있었다. 

 

춘식이 말고도 디즈니 캐릭터 양말, 오버액션 토끼 양말 등 캐릭터 라이센스 양말이 많아서 귀여운 양말을 찾는다면 다이소를 추천한다. 

 

난 짧은 양말을 좋아해서 춘식이 단목양말 두 켤레를 샀다. 

 

 

이 양말이 무슨 색으로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내가 방문한 곳은 연주황색과 연노랑색 양말만 있었다.

 

발아래 부분에는 카카오 로고가 있다.

 

양말택은 춘식이가 고구마 먹고 나온 배를 만지고 있어서 귀엽다. 

 

 

다이소 춘식이 양말 품번은 1039499이고 품번은 카카오프렌즈_춘식이 단목양말(포인트)이다.

 

면 85%, 폴리에스터 13%, 폴리우레탄 2%로 구성되어 있다. 

 

제조국은 한국이고 제조원은 지티코퍼레이션, 판매원은 (주)스포츠톡스이다.

 

사용연령은 만 14세 이상이고 사이즈는 23~25cm이다. 

 

아직 안 신어봤지만 고무줄도 튼튼하고 춘식이 자수가 귀엽다.

 

1,000원짜리 양말이라서 빨리 늘어나도 아쉬움이 없다. 

 

 

춘식이 자수의 안쪽

 

 

춘식이 양말 잘 신어줘야지. 

 

 

춘식이 이름의 유래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

 

춘식이는 왜 춘식이일까를 알고 싶다면 춘식이 인스타툰을 보면 된다.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에서는 춘식이 인스타툰을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

춘식이는 라이언이 길에서 주워온 고양이로 카카오프렌즈의 일원이 되었다.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

 

춘식이 이름은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름 추천으로 지은 것이다.

 

라이언의 집사 일기에서 이름을 뭘로 지을까 하고 물어봤는데 누군가 댓글로 춘식이를 추천해서 많은 지지를 얻고 춘식이가 되었다고 한다.

 

라이언, 어피치, 네오, 프로도, 튜브, 콘, 무지, 제이지와 달리 촌스러운 이름이지만 어울린다. 

 

성공한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