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북 마이태그 스타벅스 할인 타임딜

부자지망생

by dailyrecord 2022. 8. 27. 23:57

본문

반응형

 

매달 페이북 어플에 들어가면 스타벅스 할인 마이태그가 있다.
할인 받는 방법은 스타벅스 타임딜을 마이태그를 하고 평일 11시부터 14시까지 5천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이 있는 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나는 한 잔만 사고 스타벅스 카드를 쓰고 있어서 굳이 사용하지 않았다.  
근데 이번에는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 없어서 그냥 1,000원 할인을 받기로 했다. 실물 체크카드 말고 BC 페이북 QR로 결제하니까 3일 후 1,000원이 캐쉬백되었다. 소소한 할인이지만 기분이 좋았다.


https://consumerk.tistory.com/204

 

스타벅스 바닐라 더블 샷 가격 후기 칼로리

바닐라 시럽이 들어간 맛있는 커피를 먹고 싶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스타벅스에서 바닐라 더블샷을 먹기로 했다. 바닐라 더블샷 가격은 5,100원이었다. 스타벅스에는 바닐라 더블샷 말고도 커피

consumerk.tistory.com

이날 마신 음료는 바닐라 더블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